오늘은 일본 오사카 여행일정중 하나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스토리랍니다.
저는 모든 티켓을 클룩이라는 예매사이트를 이용했는데요, 이건 정말 자유여행객에겐 초 필수 어플입니다. 일단 현지에서 티켓구매보다 10%~30% 이상 저렴하구요, 간편해요.
앞서 포스팅한 내용중에서도 현장발매불가상황에서 클룩덕분에 티켓구매와 현장을 벗어나는데 온전히 도움을 받았으니까요~ (꾸벅! 감사합니다. 클룩)
# 호텔 소테츠 그랜드 프레사 오사카 난바 (닛폰바시) > 유니버셜스튜디오까지 전철로 이동하기
[ 킨테츠라인 닛폰바시역 ->니시쿠조(JR선으로 환승) -> 유니버셜스튜디오 3번출구 ]
1. 닛폰바시 6번출구로 지하철 입구로 내려가서 한 번 더 지하로 내려가세요.
이코카 카드가 있으면 상관없지만, 없을 경우 여기에서 니시쿠조역까지 가는 티켓을 구매하셔야해요.
2. 닛폰바시에서 4정거장 지나 니시쿠조역에서 하차하신 후 킨텐스 라인(회색) 표시되있는 곳으로 쭈욱 따라가세요.(JR)
여기에서 다시 한 번 '유니버셜스튜디오 행' 티켓을 구매하시는데 이코카 카드가 있으면 그냥 찍고 들어가시면 되요. 여기 티켓 구매줄이 또 꽤 길으니 이코카 카드로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.
3. JR탑승 후 유니버셜시티 역에서 하차 3번 출구(사실 여기 있는 사람들 모두 같은 목적지라 사람들 쫒아가시면 되요. ㅎㅎ)로 나오시면 그대로 직진. 드디어 유니버셜 스튜디오예요. 시간은 약 30분 정도 소요된 것 같네요.
# 유니버셜스튜디오 입장
※ 완전 꿀팁 드릴께요!!

줄서면서 일행중 한분이 대표로 유니버셜스튜디오 제팬 (USJ) 어플다운받은 후 일행 각각의 qr을 등록하세요.
그래야만, 닌텐도 등 확약권이 필요한 곳에 입장권 예약을 걸 수 있어요. 패스권을 구매하신 분은 해당무
1. 클룩예매 바우처 QR 프린트 혹은 모바일로 찍고 입장.
-제일 좌측이 입장줄입니다. (1~2줄 정도) 그 외는 티켓 구매줄이예요. 줄을 잘 서세요~~
-입장시 QR스캔과 가방검사가 있어서 더뎌요. 음식물 반입 금지인데, 간단한 간식과 물정도는 괜찮은 것 같아요.
2. 유니버셜스튜디오 제팬 (USJ) 어플은 여러가지로 유용합니다.
- map (프린트 된 map이 없어요. 워낙 넓어서 맵을 보셔야 허둥지둥 되지 않거든요._
- 각 각의 어트랙션에 대기시간이 표시되요. 단 자주 어플을 종류후 다시 실행하시는게 좋습니다. 그래야 오차가 적어요.
- 지도를 첨부해드릴께요~~

# 퍼레이드
놀이동산의 꽃인 퍼레이드 기대가 컸는데요~ 우와~!! 전 정말 좋았어요. 이건 꼭 보셔야해요~!!!

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도 클룩에서 예매했어요. 그래서 더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네요. 놀이기구를 많이 탈 계획이라면, 패스권을 구매권장해드립니다. 하지만, 티켓매진되면 불가. 어쩔 수 없이 입장권만 구매하셔야 해요.
그렇다면, 어플을 최대한 활용하시고 부지런히 뛰고 동선을 짜야만, 줄서는 시간을 최소화 하며 즐기실 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. 전 9시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어마어마..
아마도 8시 이전에도 도착해서 오픈런하시는 분들 있지않을까 싶네요~~
혹시, 일본 오사카를 여행하시고자 하신다면,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~~ enjoy~~